당뇨있는데 영양제...? 잘먹어서 생긴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4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 먹어서 생긴병이라고...ㅜ영양제 먹지말고 운동하라고저 임당으로 10년되는 해에 당뇨진단받은건데암튼영양제 먹지마요?있는분들 뭐 챙겨드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당뇬데 뭘자꾸 챙겨드시나요모든음식을 적당히 드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셀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혈당표 딱 정리해서 냉장고에 두고 딱 이거 누구 코에 붙이냐 싶게 새모이만큼씩 자주드시고 영양제같은건 안드시는게 좋을듯해요 영양제라도 자세하게보면 뭐 이거저거 첨가물이 많아요 그리고 나 이러다 죽는거 아녀 싶게 운동하셔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오메가3유산균혈관은 보호해야되니 먹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