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있는데 영양제...? 잘먹어서 생긴병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44 목록 댓글 4

잘 먹어서 생긴병이라고...ㅜ

영양제 먹지말고 운동하라고

저 임당으로 10년되는 해에 당뇨진단받은건데

암튼

영양제 먹지마요?

있는분들 뭐 챙겨드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당뇬데 뭘자꾸 챙겨드시나요
    모든음식을 적당히 드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셀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혈당표 딱 정리해서 냉장고에 두고 딱 이거 누구 코에 붙이냐 싶게 새모이만큼씩 자주드시고 영양제같은건 안드시는게 좋을듯해요 영양제라도 자세하게보면 뭐 이거저거 첨가물이 많아요 그리고 나 이러다 죽는거 아녀 싶게 운동하셔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오메가3
    유산균
    혈관은 보호해야되니 먹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