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99퍼가 담배펴요
여러군데 다녀봤는데 어쩌다 한두명 비흡연자고 대부분 흡연자예요
일잘해서 관리자 승진이 아니라 지들끼리 담배피면서 뒷담화 까고 친해져야하고 상사한테 잘보여야 관리자 시켜주더라구요 부팀장 몇년해도 팀장 자리 생겨도 매니저나 센터장 맘에 안들면 암것도 모르는 외부팀장 채용ㅋㅋ
다음검색
관리자 99퍼가 담배펴요
여러군데 다녀봤는데 어쩌다 한두명 비흡연자고 대부분 흡연자예요
일잘해서 관리자 승진이 아니라 지들끼리 담배피면서 뒷담화 까고 친해져야하고 상사한테 잘보여야 관리자 시켜주더라구요 부팀장 몇년해도 팀장 자리 생겨도 매니저나 센터장 맘에 안들면 암것도 모르는 외부팀장 채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