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배 또 해야한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31 목록 댓글 4

며칠전 윗집누수로 두번째 도배했는데

저래요ㅜㅜ 도배사장님이 죄송하다고

다시 날잡았는데요

다행이 한쪽벽만하면 되는데

몰딩잘못같은데 저게 더내려가고있어요ㅜ

월요일에했어요 저기가 쇼파뒤라. 다시 치우고 해야해요ㅜㅜ

(윗집 선물드리는건 호구라고 하셔서 안했어요 댓글감사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아 뭔가 했네요.. 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아휴 속상
    도배다른집서 하면안되요?
    너무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이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아니.... 초짜인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