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 윗집누수로 두번째 도배했는데
저래요ㅜㅜ 도배사장님이 죄송하다고
다시 날잡았는데요
다행이 한쪽벽만하면 되는데
몰딩잘못같은데 저게 더내려가고있어요ㅜ
월요일에했어요 저기가 쇼파뒤라. 다시 치우고 해야해요ㅜㅜ
(윗집 선물드리는건 호구라고 하셔서 안했어요 댓글감사해요)
다음검색
며칠전 윗집누수로 두번째 도배했는데
저래요ㅜㅜ 도배사장님이 죄송하다고
다시 날잡았는데요
다행이 한쪽벽만하면 되는데
몰딩잘못같은데 저게 더내려가고있어요ㅜ
월요일에했어요 저기가 쇼파뒤라. 다시 치우고 해야해요ㅜㅜ
(윗집 선물드리는건 호구라고 하셔서 안했어요 댓글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