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오일 ~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45 목록 댓글 12

올영 것도 좋은가요~  

마공 것은 어떤지요~ 

 많이들 쓰길래 추천좀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는 마녀공장 싫던데요 독도오일클렌징이 괜찮아요 마녀공장은 진짜 식용유 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마녀공장 몇년썼는데 다른걸 써보니 별로였다는걸 느꼈어요.너무 묵직해요. 새거 있는데도 안쓰고있어요. 설화수 부드러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마공 완전 별루, 몇년전 좋다는 글보고 샀다가 내돈ㅠ
    설화수 ,헤라 괜찮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도 헤라 굿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마녀공장 왜좋다는건지 모루겠음 진짜
    냄새부터 숭한데 너무 꾸덕 찐득함
    박박 닦아도 관자놀이 쪽에 남아있는듯한 기분..

    한스킨, 이니스프리 그린티, 헤라, 티스
    얘네들이 훠얼씬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