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영 것도 좋은가요~
마공 것은 어떤지요~
많이들 쓰길래 추천좀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저는 마녀공장 싫던데요 독도오일클렌징이 괜찮아요 마녀공장은 진짜 식용유 같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마녀공장 몇년썼는데 다른걸 써보니 별로였다는걸 느꼈어요.너무 묵직해요. 새거 있는데도 안쓰고있어요. 설화수 부드러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마공 완전 별루, 몇년전 좋다는 글보고 샀다가 내돈ㅠ
설화수 ,헤라 괜찮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저도 헤라 굿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마녀공장 왜좋다는건지 모루겠음 진짜
냄새부터 숭한데 너무 꾸덕 찐득함
박박 닦아도 관자놀이 쪽에 남아있는듯한 기분..
한스킨, 이니스프리 그린티, 헤라, 티스
얘네들이 훠얼씬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