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53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16 목록 댓글 14

남편 월급 200 그것도 많이 가지고 온다고 큰소리침 애들 23살 18살
그냥 이혼이 답인데 한심해요 사지 멀쩡해서 20년 넘게 살면서 300 은 못넘기네요 하하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에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심하기는 하네요 무슨일 하시길래 최저시급을
    원글님 속터지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것마저 안 벌어주는 인간들 있을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다 자기복이지
    최저시급받아도 그것보다 더 받는데
    어디가서 알바하냐고 물어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