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53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16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편 월급 200 그것도 많이 가지고 온다고 큰소리침 애들 23살 18살 그냥 이혼이 답인데 한심해요 사지 멀쩡해서 20년 넘게 살면서 300 은 못넘기네요 하하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에휴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심하기는 하네요 무슨일 하시길래 최저시급을원글님 속터지겠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2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것마저 안 벌어주는 인간들 있을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다 자기복이지최저시급받아도 그것보다 더 받는데 어디가서 알바하냐고 물어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