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 사문 지급 시작하면 늦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14 목록 댓글 22

생명선택했는데 등급이 안나와서

사문할까하는데

너무 늦었을까요?

학교에서 배운적은없어서

인강으로 해야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사문학습량이 과탐보다 훨 적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러게요...사탐하나 하라니 과탐고집하더니 이번6모보고 바꿀까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작년에 8월부터 시작해서 수능때 1등급 나왔어요..물, 생 하다 사문, 한지로 바꾸고 둘다 1 등급 나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오..희망이 생기네요..우리앤 생지했는데 지구과학은 할만한데 생명이 안되나봐요..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희도 생명 유전파트가 좀 안되서 틀었어요.
    확실히 공부양 적어 바로 되더라구요..외우는건 자신있으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