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플립핸드폰을 5년넘게 썻더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94 목록 댓글 4

모든폰을 접을려고 함 ㅡㅡ;;

왜이렇게 안접히냐 이러고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딩동댕동~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전 플립 나오고 플립쓰기도 전에 노트20 쓰면서 접고 있었음 ㅋㅋㅋㅋ 왜 안접히냐 ㅋㅋ불편하다 ㅋㅋ 실상 플립쓰는 지금은 잘 안 접어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