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플립핸드폰을 5년넘게 썻더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9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모든폰을 접을려고 함 ㅡㅡ;;왜이렇게 안접히냐 이러고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ㅋㅋ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딩동댕동~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전 플립 나오고 플립쓰기도 전에 노트20 쓰면서 접고 있었음 ㅋㅋㅋㅋ 왜 안접히냐 ㅋㅋ불편하다 ㅋㅋ 실상 플립쓰는 지금은 잘 안 접어요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