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회비로 몰래 하닉사놓고 나중에 통보 최근 팔아서 한집당 6천만원씩 주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730 목록 댓글 26

ㅎㅎㅎㅎ

뭐 나쁜건 아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세상에나 부럽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양심적이네요
    저라면 정말 본전만 회비에 채워넣고 수익은 제가 챙겼을건데 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잘됐으니 땡큐지 회비로 엄마한테 썼다 핑계대고 자기거 몰래 사고 사고 아닌척하거나 쓰고나서 통보만 하면 분란생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운이 따라줘서 다행
    근데 그런 사람한테 총무맡기는게 아닌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2
    불안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