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ㅎ
뭐 나쁜건 아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세상에나 부럽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양심적이네요
저라면 정말 본전만 회비에 채워넣고 수익은 제가 챙겼을건데 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잘됐으니 땡큐지 회비로 엄마한테 썼다 핑계대고 자기거 몰래 사고 사고 아닌척하거나 쓰고나서 통보만 하면 분란생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운이 따라줘서 다행
근데 그런 사람한테 총무맡기는게 아닌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22
불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