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시원하고 전신 다풀어지고 짱좋아
병원에 있는거랑 똑같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제가 노가다 하고 있어서
큰맘먹고샀어요
병원 물리치료받다가
ㅋ 병원꺼당장샀다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한의원 근무하는데 베드마다 있거든요
온열되고 두드려주고
소리 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두들김에 강도가 어느정도 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강완전쌔요 저는 중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저도 이거 한번 써봤는데 좋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