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이거샀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485 목록 댓글 19

엄청 시원하고 전신 다풀어지고 짱좋아
병원에 있는거랑 똑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제가 노가다 하고 있어서
    큰맘먹고샀어요
    병원 물리치료받다가
    ㅋ 병원꺼당장샀다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한의원 근무하는데 베드마다 있거든요
    온열되고 두드려주고
    소리 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두들김에 강도가 어느정도 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강완전쌔요 저는 중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이거 한번 써봤는데 좋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