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6살되는데 한달 보험료 35000원
들까요?말까요? 아..계속 고민만 한달째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이번에 방광염으로 치료받는데 40만원 깨졌어요ㅠ 그래서 보험 고민시작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1.3 키로 말티푸 키우는데 32,000원짜리
들어놨어요. 지금 7개월인데 잘커봐야 2키로일것 같다고 해서요.
아직은 잘 지내고 있지만 소형견들 건강이 좀 취약한 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요즘 펫샵에서 파는 작디작은애들은 일부러 작게만들려고 제일 약한애들끼리 교배한데요 그래서 태어날때부터 질병에 취약하다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돈 많으면 안들어도 되지만 돈 없어서 병원안가면 강아지만 고생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저도 고민되요
5살 말티즈 키워요
어디보험이 괜찮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