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봐
젠슨님이 오셨자나
제네시스 잠깐탓다고 현대차만 빨간불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우리나라 사람들은 단타치는거 때문에 주식이 베겨 나지를 못함 좀 오른다싶으면 다 매도 그러니 실적과도 상관없고 당췌 예즉불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개미님들이 넘 많아서 그런가같아요
좀 진득허니 냅두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제네시스를탔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아까 공항에서 나올때요
그러고 g90으로 또 바꿔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난왜 파랑이지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