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재투표하자는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492 목록 댓글 21

어느당에서 그러는거에요?

국힘은 되려 득본거같은데

그럼 첨부터 민주당이 다시하잔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333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44444 극우들 생각하는게 저 모양 저꼬라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5555 진짜 그러니까요
    결과에 승복못하고 맨날 부정선거래
    질려고 하는 부정선거도 있냐??
    개쓰레기같은 놈들
    징글징글 국힘당과 그 추종자들
    지긋지긋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재투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