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사는 61살이 세상에 1억모은다고 있는보험도 다 해지하고 돈독에 올라 인간관계 다 끊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27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 나이면 있던보험은 유지해야지 무쇠도 아니고 아프지 않는다는법도 없는데 왜 저러고 사는지 그렇게 돈돈한사람이 회생도하고 아이러니하네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바보네61살에 1억도 없어서 보험해지하는것도 글코돈은 젊어서 모우는겁니다 적어도 체력되고 총기있을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현명한 사람은 아닌듯 보험을 왜 해지해 앞으로 병원비 나갈일만 남았구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이궁.. 답답하겠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하이닉스 살라그러나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