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에 45키로
마른편이죠?
어디가면 사람들이 약해보인다해서요ㅠ
3키로 찌믄 딱좋은데 찌기도 쉽지않네요
전에는50키로 육박햇는데 나이드니 살도빠지고 모나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164에 50. 운동해서 딱 보기 좋게 날씬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160 50 아침공복은49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너무 없어보일것 같아요
나이 들고 마르면 빈티 팍팍 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저는 미혼일때 43 아이들 낳은 후로는 살이 안빠져요
체질이 변했나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166에 53이요. 52되면,뇌가 먹으라고 명령하는지 잘 먹으면 찌던데요. 먹고, 안움직이면 살 찝니다.부지런게 움직이시는 거 아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