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50만 원 이상 배송시 이 난리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4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욕처나오게 까다롭네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관세 내면 통관되어 국내배송 되지 않나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간이? 라서 책이라 관세는 안낼텐데 과정이 장난 아니네요. 50만원 이상 평생 해외 배송 시켜본적이 없어서 깜짝 놀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관부가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