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50만 원 이상 배송시 이 난리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48 목록 댓글 3

욕처나오게 까다롭네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관세 내면 통관되어 국내배송 되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간이? 라서 책이라 관세는 안낼텐데 과정이 장난 아니네요. 50만원 이상 평생 해외 배송 시켜본적이 없어서 깜짝 놀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관부가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