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식장 갈일 있어 옷샀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18 목록 댓글 7

반품하러 가야하네요 왜 집에만 오면 이상한걸까요
귀찮다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꼭 반품해요
    저 한번입고 모셔뒀네요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자존감 낮은거 아녜요?
    자기혐오 있어 그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너무 나가셨네요.저럴수도 있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오늘 뿐이면 다행이고
    평소
    사는거마다 그런편이면 맞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옷가게 조명과 마법거울 탓일수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