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식장 갈일 있어 옷샀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18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품하러 가야하네요 왜 집에만 오면 이상한걸까요귀찮다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꼭 반품해요저 한번입고 모셔뒀네요 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자존감 낮은거 아녜요? 자기혐오 있어 그래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너무 나가셨네요.저럴수도 있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오늘 뿐이면 다행이고 평소사는거마다 그런편이면 맞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옷가게 조명과 마법거울 탓일수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