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두겸 재선인데.
야~진짜 떠벌린게 많다 많다 싶었는데 그게 다 금섬회일줄은.
동상 세운다하지.
버스노선 개판 만들고 자화자찬.
태화강에 오페라하우스 만들 계획.
학성공원에 뱃길 600억?(가지도 않는 방치된 공원임)
시청안에 벼농사 짓는다고 갈아엎고 몆백억.
버스노선이 시민들 불편 제일 많았거든요(여론)
나 기억 나는게 이정도임.
더 많았어요.
김상욱이 머리 하나 자르고 말 생각 없고 뿌리까지 뽑아버린대요 ㅋㅋㅋㅋㅋㅋ
일단 버스노선부터 원래대로 돌린다함.
왤케 시원해?
괜찮은데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그러니까 울산 지지자들 김상욱시장 잘 지켜주라고요~그 깡패들이 가만히 있겠냐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김상욱 국힘 박차고 나오더니 성공했네. 이래서 사람은 흐름을 잘 타야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울산으로 이사 오고 좋은 거 이게 하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저는 계엄때 부각돼서 울산시장까지..
와..판단 한번 잘해서 이리 승승장구 하는구나 했는데
울산이 그랬어요?
김상욱이 울산시장된게 젤 의아했어요.
타지역민이라 몰랐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부럽다 울산. 전북도 좀 일 잘하는 사람 보내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