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보고 1학기때 소득인정액 계속 사용 신청을 했는데요
이렇게 카톡이 왔어요
재산상 변동이 있긴해요 현금이랑 주식이랑 해서 1억 정도 늘었는데요
소득인정액 1학기껄로 사용한다고 클릭하고 신청했는데
이거 문제 되나요?
야들이 다시 재 조사 해서 국장 받았다가 다시 토해낼수도 있는거죠?
그냥 소득인정액 재조사로 수정해야할가요?
다음검색
여기서 보고 1학기때 소득인정액 계속 사용 신청을 했는데요
이렇게 카톡이 왔어요
재산상 변동이 있긴해요 현금이랑 주식이랑 해서 1억 정도 늘었는데요
소득인정액 1학기껄로 사용한다고 클릭하고 신청했는데
이거 문제 되나요?
야들이 다시 재 조사 해서 국장 받았다가 다시 토해낼수도 있는거죠?
그냥 소득인정액 재조사로 수정해야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