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신청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23 목록 댓글 1

여기서 보고 1학기때 소득인정액 계속 사용 신청을 했는데요

이렇게 카톡이 왔어요

재산상 변동이 있긴해요 현금이랑 주식이랑 해서 1억 정도 늘었는데요

소득인정액 1학기껄로 사용한다고 클릭하고 신청했는데

이거 문제 되나요?

야들이 다시 재 조사 해서 국장 받았다가 다시 토해낼수도 있는거죠?

그냥 소득인정액 재조사로 수정해야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부정수급시 토해내야 한다며 인지하는지 체크 하는거 있더라고요. 저는 그래서 최신화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