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태어나서 직장생활 총 몇년 하셨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27 목록 댓글 35

 

 

저는 결혼전부터 해서 지금까지 27-8년 한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님도 대단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001년도부터 계속 근무중이요 중간중간 출산하면서 출산휴가,육아휴직으로 32개월 쉬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오래다닌곳은 없고 7년정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2년???... 한 곳에 1년 못 채우고 젤 오래 다닌곳이 8개월? 나도 참 한심하긴 하네요. 그래도 누군가에 기생해서 여태 먹고 살고 있긴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결혼전 1년 하고 전업하다 결혼후 현재 16년 이제 쉬고싶은데..... 노후자금때문에 또 다니고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