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다음주 어찌보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967 목록 댓글 22

더떨어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왜묵혀요 빼고 다빠졌을때 다시 사야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3주는 하락이라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화요일 오후부터는 괜찮지 않을까요? 돈을 뺄이유가 사라지니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뺄 이유는 뭔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