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다음주 어찌보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967 목록 댓글 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더떨어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왜묵혀요 빼고 다빠졌을때 다시 사야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3주는 하락이라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화요일 오후부터는 괜찮지 않을까요? 돈을 뺄이유가 사라지니까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뺄 이유는 뭔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