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담주까지 주식창 안봐야겠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55 목록 댓글 6

하닉은 빨간불 삼전은 파란불

아직은 하닉땜에 마이너스는 아닌데 이거 담주도 팍팍 내릴텐데

다들 주식 안녕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울애보고 담주 수목금에 삼전 주워라했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안녕할리가요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난 현차 파란불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