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담주까지 주식창 안봐야겠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355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닉은 빨간불 삼전은 파란불아직은 하닉땜에 마이너스는 아닌데 이거 담주도 팍팍 내릴텐데다들 주식 안녕하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울애보고 담주 수목금에 삼전 주워라했어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안녕할리가요ㅜ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난 현차 파란불 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