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표용지 모자른거 저만웃긴가요 ㅋ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44 목록 댓글 14

 

무슨 애들 미술시간 도화지없는것마냥.. 

용지없어서 사람들 벙쪘을생각하니 .. 시트콤도 아니고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정작 선거는 안치뤄봤을걸요
    당일에 다 휴가내고 3명있었다던대요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예산을 왜 하필 ㅋㅋ송파구걸 모자라게 ㅋㅋㅋㅋ 일부러 오세훈이 처내려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더 웃긴 건
    선관위 직원들이 선거기간에 대거 휴가를 간다는 거!!!
    미친 거 아닌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투표도 오픈런 ㅋㅋ 오픈런의 민족 ㅋㅋ선착순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이게 웃길일은 아니죠.
    진짜 다 짤라야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