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애들 미술시간 도화지없는것마냥..
용지없어서 사람들 벙쪘을생각하니 .. 시트콤도 아니고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정작 선거는 안치뤄봤을걸요
당일에 다 휴가내고 3명있었다던대요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예산을 왜 하필 ㅋㅋ송파구걸 모자라게 ㅋㅋㅋㅋ 일부러 오세훈이 처내려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더 웃긴 건
선관위 직원들이 선거기간에 대거 휴가를 간다는 거!!!
미친 거 아닌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투표도 오픈런 ㅋㅋ 오픈런의 민족 ㅋㅋ선착순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이게 웃길일은 아니죠.
진짜 다 짤라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