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뚱땡이 다이어트 2일차인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55 목록 댓글 22

 

 

어제 운동했다고 몸이 가볍네요 ㅋㅋㅋㅋㅋㅋ

체중은 거의 똑같지만요 

 

71 ----> 53키로까지 가즈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가즈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잘 하고 계신가요? 몇키로 빠지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제겨우 1.5키로요 ㅎㅎㅎ 주말에 삼겹살 먹었네요 ㅎㅎ 오늘 더 빡씨게 하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8 삼겹살 먹고도 많이 빠지셨네요.
    저는 일주일동안 1.5키로 쩠어요..한달에 3키로 찐건데 다이어트 엄두가 안나네요.
    안먹어야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안먹어야 빠지더라구요
    다시 일어서면 돼죠..ㅎㅎ
    평생 다이어트 한다 생각하고 살아야 하잖아요
    그깟 1.5키도 찐거 너무 상심마세요 (맛있게 드셧으면 그걸로 끝ㅎ)
    금방 또 빼면 빼니까요
    저도 어제 삼겹살 안 먹었으면 2키로 가까이 빠졌을텐데 ㅎ
    그래도 후회 없어요!
    오늘 또 다시 하면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