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운동했다고 몸이 가볍네요 ㅋㅋㅋㅋㅋㅋ
체중은 거의 똑같지만요
71 ----> 53키로까지 가즈아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가즈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잘 하고 계신가요? 몇키로 빠지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이제겨우 1.5키로요 ㅎㅎㅎ 주말에 삼겹살 먹었네요 ㅎㅎ 오늘 더 빡씨게 하려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8 삼겹살 먹고도 많이 빠지셨네요.
저는 일주일동안 1.5키로 쩠어요..한달에 3키로 찐건데 다이어트 엄두가 안나네요.
안먹어야하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맞아요 안먹어야 빠지더라구요
다시 일어서면 돼죠..ㅎㅎ
평생 다이어트 한다 생각하고 살아야 하잖아요
그깟 1.5키도 찐거 너무 상심마세요 (맛있게 드셧으면 그걸로 끝ㅎ)
금방 또 빼면 빼니까요
저도 어제 삼겹살 안 먹었으면 2키로 가까이 빠졌을텐데 ㅎ
그래도 후회 없어요!
오늘 또 다시 하면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