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이 피부에 여름마다 생겨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58 목록 댓글 11

뭘까요 너무 간지럽대요
고등학교 입시할때부터 생기는데
병원가면 연고랑 먹는걍 3일치 주고 그게 다에요
찾아보니 링웜? 피부 무좀 곰팡이 이러던데
여름만 되면 허벅지에 엄청 심해져요
치부과 갈 시간이 없대서 라미실 (진균제) 바르고 있는데
빨리 병원가봐야겠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곰팡이 질환. 땀 잘 닦고,잘 씻고 습하지않게 관리해야함. 먹는약 3일치 먹고 끝이 아니라 안나으면 또 진료 봐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흰 대학병원가서 치료받았어요~연고 바르고 흡수 잘 되라고 랩도 붙여두고요. 엄청 가렵다 하던데 면역력 문제인지 입시 끝나니 낫더라고요. 만성 되기전에 적극적으로 치료받으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님아 그병 고치려면 대구예수병원 가야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병원이름 왠지 무섭ㄷㄷ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 저거 자주생기는데 피곤하면 생기더라고요
    더우면 더 간지러우니 시원하게 해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