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준다해놓고 연락없음 관심없는거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94 목록 댓글 7

멀리사는 오래된 친구가 동네친구들이랑 놀러갔는데
제가 마침 전화를 했고.
친구는 연락줄께하곤 까먹었는지 연락안하네요.

제가 전화안하면 6개월내내 연락 안해요.
한번은 진짜 제가 연락안했고
그러다 궁금한지 친구가 카톡으로 안부 묻기만하고
끝까지 전화는 안함.

제가 전화를 자주 하는편은 아니긴 한데.
3ㅡ4개월만에 연락했는데..연락준다해놓고 안하네요.
여튼 통화를 하면 친구 자기말도 잘하고요.
둘다 전업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네..그냥 제가 먼저 안해야겠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어휴 ㅡㅡ
    시절인연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님도 연락하지말고 연 끊으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내가 원하는만큼 상대는 날 원하지 않는거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