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사는 오래된 친구가 동네친구들이랑 놀러갔는데
제가 마침 전화를 했고.
친구는 연락줄께하곤 까먹었는지 연락안하네요.
제가 전화안하면 6개월내내 연락 안해요.
한번은 진짜 제가 연락안했고
그러다 궁금한지 친구가 카톡으로 안부 묻기만하고
끝까지 전화는 안함.
제가 전화를 자주 하는편은 아니긴 한데.
3ㅡ4개월만에 연락했는데..연락준다해놓고 안하네요.
여튼 통화를 하면 친구 자기말도 잘하고요.
둘다 전업이에요.
다음검색
멀리사는 오래된 친구가 동네친구들이랑 놀러갔는데
제가 마침 전화를 했고.
친구는 연락줄께하곤 까먹었는지 연락안하네요.
제가 전화안하면 6개월내내 연락 안해요.
한번은 진짜 제가 연락안했고
그러다 궁금한지 친구가 카톡으로 안부 묻기만하고
끝까지 전화는 안함.
제가 전화를 자주 하는편은 아니긴 한데.
3ㅡ4개월만에 연락했는데..연락준다해놓고 안하네요.
여튼 통화를 하면 친구 자기말도 잘하고요.
둘다 전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