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 나사식립후 안아픈경우도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97 목록 댓글 9

11시에했는데 마취도 풀린듯한데

아프진않거든요.

듣기론3일간 아프고 많이 붓는다는데

안그런경우도있는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윗 송곳니옆 어금니쪽이라 괜찮은가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전 아랫니 4개를 했는데 아프지 않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남편 안아파하던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하나도 안아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안아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