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 나사식립후 안아픈경우도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97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1시에했는데 마취도 풀린듯한데아프진않거든요.듣기론3일간 아프고 많이 붓는다는데안그런경우도있는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윗 송곳니옆 어금니쪽이라 괜찮은가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전 아랫니 4개를 했는데 아프지 않던데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남편 안아파하던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하나도 안아팠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안아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