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오래하신분들 하닉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643 목록 댓글 10

하이닉스 좀 이상한점이

빠졌다가 금방 회복되고 했었는데

요새는 그런게 없고

월가에서도 하닉 과하다말하고

이런경우 있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월요일까지는 봐야죠 전 오늘 5주 샀어요 빠지면 월요일도 살꺼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하...
    이제 설거지론 나올때인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4월부터 한 저는 급등만 봐와서 요즘 밍그적대는 느낌이긴해요. 삼전하이닉이 두어달 일반적인 주식은 아니었던거같아요. 앞으로 조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게 주식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제가 의심병이 있는지 오른다고 외치는건 자기들 팔려고 폭락론 주장은 자기들 사려고 그러는것처럼 보여서 결론은 떨어질때 조금씩 분할매수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