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 좀 이상한점이
빠졌다가 금방 회복되고 했었는데
요새는 그런게 없고
월가에서도 하닉 과하다말하고
이런경우 있었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월요일까지는 봐야죠 전 오늘 5주 샀어요 빠지면 월요일도 살꺼예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하...
이제 설거지론 나올때인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4월부터 한 저는 급등만 봐와서 요즘 밍그적대는 느낌이긴해요. 삼전하이닉이 두어달 일반적인 주식은 아니었던거같아요. 앞으로 조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그게 주식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제가 의심병이 있는지 오른다고 외치는건 자기들 팔려고 폭락론 주장은 자기들 사려고 그러는것처럼 보여서 결론은 떨어질때 조금씩 분할매수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