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과정 끝났는데 몸이 아프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99 목록 댓글 12

협의이혼했고

숙련기간있었고

시청가서  신고했는데 

 

홀가분할줄 알았는데

 

무기력증  우울증  가슴답답해요

혼자 극복해야하는데  너무 힘드네요

 

아이들은 너무 씩씩하게 지내고 있고

은근히  제 눈치봐요

 

저도 씩씩하게 살아야하는데

기운이 너무 없네요

 

내나이 50세   진짜 열심히 살았는데

이혼 안할려고 노력했거만  억울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잘 하셨어요.
    새로운 출발
    새로운 인생에
    꽃길만 펼쳐질겁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전 그때 대상포진 걸렸었어요. 몸 챙기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결국 인생은 혼자라는 거
    잊지 말고 너무 외로워 마세요.
    힘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번아웃이 왔나봐요 불행했던 결혼 생활 되새기면거 지금이 행복한거다 하고 극복하시길 바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아이들보며 힘내세요
    그래도 이젠 감정소모 덜 할거고 맘 다잡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