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의이혼했고
숙련기간있었고
시청가서 신고했는데
홀가분할줄 알았는데
무기력증 우울증 가슴답답해요
혼자 극복해야하는데 너무 힘드네요
아이들은 너무 씩씩하게 지내고 있고
은근히 제 눈치봐요
저도 씩씩하게 살아야하는데
기운이 너무 없네요
내나이 50세 진짜 열심히 살았는데
이혼 안할려고 노력했거만 억울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잘 하셨어요.
새로운 출발
새로운 인생에
꽃길만 펼쳐질겁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전 그때 대상포진 걸렸었어요. 몸 챙기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결국 인생은 혼자라는 거
잊지 말고 너무 외로워 마세요.
힘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번아웃이 왔나봐요 불행했던 결혼 생활 되새기면거 지금이 행복한거다 하고 극복하시길 바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아이들보며 힘내세요
그래도 이젠 감정소모 덜 할거고 맘 다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