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하락알람 겁나울리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420 목록 댓글 14

알바중 어찌나 울려대던지
슬프도다
금요일 지대로네요
담주는 올라야되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황쓰 찬스는 없네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황쓰효과는 선반영 됐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오늘 이천은 날라간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는 1억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