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하락알람 겁나울리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420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알바중 어찌나 울려대던지슬프도다 금요일 지대로네요담주는 올라야되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황쓰 찬스는 없네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황쓰효과는 선반영 됐습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오늘 이천은 날라간듯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저는 1억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