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자취방 계약전 빼야해서 걱정했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95 목록 댓글 1

새 월세입자 구했네요. 오늘 오전에 부동산에 내놨는데 오후에 나감 ㅋ

남은 개월수 월세 깎아주고 저희가 그돈 드리는걸로 하고 복비 두배 주기로 했더니 바로 되네요 

손해긴 한데 그래도 공실로 월세에 관리비 내는게 더 손해고

여름에 습하고 더운데 문 닫아두면 곰팡이슬고 집 손상입을까 걱정했는데 바로 나가서 넘 다행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잘됐네요.
    미리 걱정할 이유가 없는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