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월세입자 구했네요. 오늘 오전에 부동산에 내놨는데 오후에 나감 ㅋ
남은 개월수 월세 깎아주고 저희가 그돈 드리는걸로 하고 복비 두배 주기로 했더니 바로 되네요
손해긴 한데 그래도 공실로 월세에 관리비 내는게 더 손해고
여름에 습하고 더운데 문 닫아두면 곰팡이슬고 집 손상입을까 걱정했는데 바로 나가서 넘 다행이네요
다음검색
새 월세입자 구했네요. 오늘 오전에 부동산에 내놨는데 오후에 나감 ㅋ
남은 개월수 월세 깎아주고 저희가 그돈 드리는걸로 하고 복비 두배 주기로 했더니 바로 되네요
손해긴 한데 그래도 공실로 월세에 관리비 내는게 더 손해고
여름에 습하고 더운데 문 닫아두면 곰팡이슬고 집 손상입을까 걱정했는데 바로 나가서 넘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