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름끼치도록 똑같은 야인시대 ㅋ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89 목록 댓글 2

https://youtube.com/shorts/uMtxhDy0wuQ?si=MV0bZZ3QMhdTWxOj


국민들이 투표요지를 받지 못한다면 가만
있겠습니다

아 거~무식한국민들이 뭘 알겠어 용지가 그냥 안나왔음 안나왔나 하겠지

이게통하는 시대
현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대사하나하나 소오름 지금 리짜이밍이 이러고 있는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2222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