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선거 조작단이 있다면.
장애가 있을만큼 지능이 낮은게 아니라면
투표용지 부족으로 뭘 이룰수 있다는건지..
부정선거라고 말하는 사람들 아주 ㅂㅅ같음
일처리 못하는 선관위에 뭔가 문제가 있는것 같지만
투표용지 갯수도 선거인원과 맞아야 할텐데
단지 용지가 부족한걸로 어떻게 부정선거를 한단말일까..
지가 당선되놓고 부정선거 타령한 모지리도 있으니 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런의미로 부정선거라고 부르는거면 문제가 있었으니 진짜로 재선거 해야죠. 오세훈 당선 취소하고 다시해야 맞는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선거법상 출구 조사 결과는 투표 안료후에 가능한건데
10시까지 투표하면서 출구조사 다 들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5세훈이 5년 뽑는 모지리들이 서울시민들 대구랑 다를게 뭐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개무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