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절 송혜교보다 허영란이 더 이뻤었네요
키는 둘이 비슷한거 같은데
허영란이
훨씬 더 날씬하고 옷빨도 잘 받고 얼굴도 넘넘 이뻐요.
둘 중 하나 고르라면 저는 허씨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허영란 남친 진짜 못생기고 돼지코고
실망
보는눈이너무 낮아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송혜교는 그때 오동통 짜리몽땅 했죠.
가을연가로 뜨고 차분한 이미지 만들고..
얼굴만 봤을땐 모르겠는데 몸매는 별로.
저도 허영란 같은 몸이 좋아요. 여리여리. 얼굴 작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저도요
여리여리 스타일이 좋아요
얼굴은 둘다 이쁘지만
몸매는 허영란이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작년추석때 보홀 빙수집서 엎테이블이었는데 아줌마삘 많이났어요 그냥 아담한 이목구비뚜렸한 아줌마 얼굴이 작긴했지만 예쁘진않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시절 몸매 얼굴이 부럽더라구요.
지금이야 많이 늙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