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풍 산부인과 다시 보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74 목록 댓글 15

 

 

그 시절  송혜교보다  허영란이 더 이뻤었네요

키는 둘이 비슷한거 같은데 

허영란이  

훨씬 더 날씬하고 옷빨도 잘 받고 얼굴도 넘넘 이뻐요.

둘 중 하나 고르라면 저는 허씨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허영란 남친 진짜 못생기고 돼지코고
    실망
    보는눈이너무 낮아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송혜교는 그때 오동통 짜리몽땅 했죠.
    가을연가로 뜨고 차분한 이미지 만들고..
    얼굴만 봤을땐 모르겠는데 몸매는 별로.
    저도 허영란 같은 몸이 좋아요. 여리여리. 얼굴 작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저도요
    여리여리 스타일이 좋아요
    얼굴은 둘다 이쁘지만
    몸매는 허영란이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작년추석때 보홀 빙수집서 엎테이블이었는데 아줌마삘 많이났어요 그냥 아담한 이목구비뚜렸한 아줌마 얼굴이 작긴했지만 예쁘진않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시절 몸매 얼굴이 부럽더라구요.
    지금이야 많이 늙었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