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했었던 고깃집에서 짤렸었거든요
친구들하고 거길 왜가서 고길 먹는지..ㅉㅉㅉ
그리고 친구가 있는 파스타 집에 면접을 보러갔는데
떨어졌대요 근데
한두달 후 거기가서 파스타를 왜 먹는지..ㅉㅉ
나같으면
캬악 퉤하고 쳐다도 안볼텐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음식점에 갑질하러가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진상떨러가는듯
뽑힌알바부려먹기.오라가라.더달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누가
갑질 하래요 위치가 바뀌는데
갈수도 있단 소리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손님은 왕이니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자존심은 없더라도 자존감 높은 딸이네요
내 자신이 하고 싶은대로 누가 날 짤랐던지 말던지 가고 싶음 가는 딸이 성격 좋네요 꿍하지 않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