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 300마리 키우면 부자인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222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오 6억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15~18억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얼마전에 인간극장에서 소 경매하는데 비싼건 500넘고 송아지 말고 큰 소인데도 200도 하던데요
송아지는 50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근데 사료값 건초먹이 관리비 빼면 남은게 별로 없어요.
사료값이 너무 올라서요.
자기땅 있는 사람들이 소먹이 직접 키워서 먹이면 그나마 좀 남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