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502 목록 댓글 12

저도 김밥에는 일가견이 있고

25년을 가족을 위해 싸다보니

잘한다고 자부하는데

이 정도로 싸려면

뭘 어째야 할까요?

밥도 밥알만 살살펴서

아주 얇게 싸봐도

저런 비주얼은 안나오던데

대단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 내일 김밥 싸려고 했는데 참 이쁘게 말았네요.요리 똥손이라 손으로 아님 김발로 마신건가요? 마무리할때 김끝에 밥풀묻히는데 자꾸 풀려요ㅜ팁좀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전 김말이하면
    못싸겠더라고요 김말이없이
    꾹꾹눌러서 하네요
    밥이 너무 되도 풀리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김밥은 원조김밥이 최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스피아민트님 김밥 아닌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정말 스피아민트님 김밥인줄요
    보고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