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김밥에는 일가견이 있고
25년을 가족을 위해 싸다보니
잘한다고 자부하는데
이 정도로 싸려면
뭘 어째야 할까요?
밥도 밥알만 살살펴서
아주 얇게 싸봐도
저런 비주얼은 안나오던데
대단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저 내일 김밥 싸려고 했는데 참 이쁘게 말았네요.요리 똥손이라 손으로 아님 김발로 마신건가요? 마무리할때 김끝에 밥풀묻히는데 자꾸 풀려요ㅜ팁좀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전 김말이하면
못싸겠더라고요 김말이없이
꾹꾹눌러서 하네요
밥이 너무 되도 풀리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김밥은 원조김밥이 최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스피아민트님 김밥 아닌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4 정말 스피아민트님 김밥인줄요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