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도 맛탱이 갔네 상승장일때 10억 간다든마 1억도 깨졌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55 목록 댓글 4

삼전 하닉도 얼마간다는 유튜브 좀벌레들 처단좀하자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여기 얼마전에 누가 1억5백이 최저가라고 그랬음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그거 난데 경솔했던거 인정한다, 그러나 이제 쌍바닥 찍었으니 늦어도 7월4일 트럼프 중대발표를 기점으로 날아간다, 다만 지금보다 조금더 떨어질수있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ㅎㅎ 전 코인으로 많이 벌었으니 님 걱정이나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