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씨 커피마시러 왔는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11 목록 댓글 4

술취한 아재 떠벌떠벌 목소리.... 전화통화 소리 진짜.

 

아재하나는 노숙자 냄새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아재들 냄새 진짜 극혐. 우리남편 포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청소알바가면 쓰레기집 있거든요, 딱 그런 냄새에서 숙성된 냄새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카페에서 독서실처럼 조용할필요는 없지만 시장바닥처럼 쩌렁쩌렁 큰소리로 떠들장소도 아닌데 큰소리로 떠드는사람 너무 많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통화내용 뭔 내용인지 다 알아요, 발도 맨발 의자에다 아휴... 싫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