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세력 사주풀이 말이 무서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30 목록 댓글 12

대딩애 사주를 봤는데
사주가 안좋은지 말도 무섭고 위협적이고
ㅜㅜ
안그래도 애 진로때문에 걱정태산이고
답답해서 봤는데 고난뿐이고
만세력 옛날 말투라 무섭다곤 하지만 좋은말만 있는 분들은 좋죠?
안그래도 애 키우는거 힘든데
사주마저 별로고
요즘은 날잡아 낳던데
우리땐 그냥 배아프면 낳았으니
괜히 애한테 미안하고
정말 부모노릇이 저도 힘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렇군요 위안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도 잘 모르지만 사주라는게 항상 좋을수도 나쁠수도 없는거 같아요. 다만 나쁠때 피해가거나 덜 힘들게 지나가길 바라는거지요. 윗분말대로 해석하기 나름이에요^^
    초년이 안좋음 중년이나 말년이 좋고..
    항상 좋을수는 없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렇겠죠 힘드니 이상한 말들만 꽂히고 그러네요 장점만 생각하며 힘내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누구나 꽃은 피는데.. 피는시기와 지는시기가 중요한거 같아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고마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