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3인 지금 독서실만 보내주는데
간다고하고나서 놀러가고 가방만 놓고 나가놀고...
어떻게 아냐구요?
집 근처라 힌번씩 나가노는거 보여요 ㅠ
그래서 이번달까지만 가고 정 필요하면 앞으로 니돈으로 다니라고 했어요.
여지껏 속은것들도 많고 아무 의지도 없는 애 돈써가며 달래가며 그것도 지쳤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독서실 얼마인가요? 독서실 안쎄고 거기만 딱 보내주는거면 그냥 보내줄것 같아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집에있다 남친만나러 간다하면 제가 뭐라하니 일부러 독서실 등록해달라는거였네요. 그걸 또 저는 속고 등록.... 독서실에서 나가서 남친이랑 놀고있고 하.... 매일 사리 나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집에있으라고해도 칭구 잠깐만난다어쩐다 너무 막아도 더 불붙을까봐 ㅠ 하.... 남친도 딱 똑같은 것들 만나서 피를 말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다른건 안해주고 독서실은 보낼꺼 같아요 왜냐면 집에서 노는거 보는게 더 속터지니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