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 뻔히 안하는 고등 사교육비 아낌없이 써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75 목록 댓글 7

고3인 지금 독서실만 보내주는데

간다고하고나서 놀러가고 가방만 놓고 나가놀고...

어떻게 아냐구요? 

집 근처라 힌번씩 나가노는거 보여요 ㅠ

 

그래서 이번달까지만 가고 정 필요하면 앞으로 니돈으로 다니라고 했어요. 

 

여지껏 속은것들도 많고 아무 의지도 없는 애 돈써가며 달래가며 그것도 지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독서실 얼마인가요? 독서실 안쎄고 거기만 딱 보내주는거면 그냥 보내줄것 같아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집에있다 남친만나러 간다하면 제가 뭐라하니 일부러 독서실 등록해달라는거였네요. 그걸 또 저는 속고 등록.... 독서실에서 나가서 남친이랑 놀고있고 하.... 매일 사리 나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집에있으라고해도 칭구 잠깐만난다어쩐다 너무 막아도 더 불붙을까봐 ㅠ 하.... 남친도 딱 똑같은 것들 만나서 피를 말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다른건 안해주고 독서실은 보낼꺼 같아요 왜냐면 집에서 노는거 보는게 더 속터지니까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