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자꾸 인상쓰지마세요 2주 있다가 해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진짜요? 효과있나 없나 알아볼려고 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사람마다 어떤제품이냐에 따라 조금씩 차이 있고(일이주?)보톡스 맞았다고 인상쓰면 빨리 풀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저는 3일정도 지나니까 땡겨지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저도 화요일에 맞았는데 오늘부터 주름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