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 맞고 언제되야 인상써도 주름이 안생기나요?이마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41 목록 댓글 5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자꾸 인상쓰지마세요 2주 있다가 해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진짜요? 효과있나 없나 알아볼려고 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사람마다 어떤제품이냐에 따라 조금씩 차이 있고(일이주?)보톡스 맞았다고 인상쓰면 빨리 풀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는 3일정도 지나니까 땡겨지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도 화요일에 맞았는데 오늘부터 주름없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