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을샀는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11 목록 댓글 11

업체에서
계속보내요
벌써 3개째
왜이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셀린느 반지갑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플러팅인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ㅋ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배송처리를 안했나봐요 전산처리를 발송하고 해줘야 하는데 초짜인듯 나중에 확인되니 전화해서 계속온다고 반품해가라고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다시 보내면 되죠
    반송처리
    전화해서 수거하라고 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