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투표용지 부족사태가 단순한게 아닌게 독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25 목록 댓글 1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선관위는 독립된 기관인데 뭘 자꾸 대통령이랑 연관을 지어 대법원장이 추천한 석열이 절친 노태악이가 이잼한테 퍽이나 도움이 되고 싶어 그랬겠냐 모지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전국 다시 해야지
    댓글보니
    대구도 좀 다시ㅜㅜ
    진짜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대법관 임명하는거잖아 멍충아.
    대법관이 한둘이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7 지명은 김명수가 한거잖아!
    지명, 임명 구분좀 하고..
    너야말로 제대로 알고 몰아가라 인간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