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선관위는 독립된 기관인데 뭘 자꾸 대통령이랑 연관을 지어 대법원장이 추천한 석열이 절친 노태악이가 이잼한테 퍽이나 도움이 되고 싶어 그랬겠냐 모지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전국 다시 해야지
댓글보니
대구도 좀 다시ㅜㅜ
진짜 ..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대법관 임명하는거잖아 멍충아.
대법관이 한둘이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7 지명은 김명수가 한거잖아!
지명, 임명 구분좀 하고..
너야말로 제대로 알고 몰아가라 인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