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하필 송파구것만 모지랐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72 목록 댓글 4

궁금하긴하네요
투표
저 성남사는데 우리구 개표하는곳에서 안산꺼 나와서 난리요
안산비례대표용지나와서 사람들 사진찍고
기자들사진찍고 유튜버몇명와서
실시간방송하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현재까지 파악한 바에 따르면 추가로 투표용지를 송부한 투표소 개수는 전국 1만 4288개 투표소 중에서 67개로 파악됩니다.

    지역별로는 서울 35개 투표소, 부산 8개, 대구 7개, 인천 6개, 울산 3개, 경남 8개 투표소에서 투표용지를 추가 송부한 것으로 파악했고 서울 송파구가 15개 소로 가장 많았습니다.

    이중 실제 투표용지가 부족했던 투표소는 현재까지 송파구 14개를 포함하여 50개 소로 파악되었습니다.

    https://m.ytn.co.kr/news_view.php?s_mcd=0101&key=202606051620271941&pos=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윗댓글처럼 14군데 부족했다고 첨부터 기사 나옴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리박이 뭐하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