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부쳐서
숙소서 데울까요?
아님 감자가져가서 거기서갈고
부쳐줄까요ㅎ이건 너무 오바인가요
어떤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러게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강판에 갈거면 감자랑 가져가세여
육전도 바로옆에서 부치는거랑 맛이 다르긴하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육전은 충분했어요
새벽에부쳐서 데워주니
딱좋더라구요
감자전은 아무래도 그러는게좋겠죠ㅎ
하다하다
숙소서 감자를 다갈게 생겼네요~
먹이고싶은 애미마음이 저두 이리될줄 몰랐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ㅈㄴㄷ) ㅎㅎㅎㅎ
좋은 엄마시네요.
아드님이 기뻐하겠어요.
무사히 잘 제대하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엄마 사랑이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