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아들 외박때 감자전을 먹이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58 목록 댓글 15

집에서 부쳐서
숙소서 데울까요?
아님 감자가져가서 거기서갈고
부쳐줄까요ㅎ이건 너무 오바인가요
어떤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러게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강판에 갈거면 감자랑 가져가세여
    육전도 바로옆에서 부치는거랑 맛이 다르긴하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육전은 충분했어요
    새벽에부쳐서 데워주니
    딱좋더라구요
    감자전은 아무래도 그러는게좋겠죠ㅎ
    하다하다
    숙소서 감자를 다갈게 생겼네요~
    먹이고싶은 애미마음이 저두 이리될줄 몰랐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ㅈㄴㄷ) ㅎㅎㅎㅎ
    좋은 엄마시네요.
    아드님이 기뻐하겠어요.
    무사히 잘 제대하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엄마 사랑이 느껴지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