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 애기 집 방문해요 선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79 목록 댓글 11

조카가 1월에 아기 낳아서 방문해요.

뭐 들고 가면 좋을까요.

기저귀가 젤 무난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첫째 조카라서 좀 많이 줬어요.
    조카가 잘살기도 해서..ㅡㅡ
    100 정도는 줘야 티가 나는 그런..
    어쨌거나 물티슈나 케이크 . 좋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옷 + 돈봉투요
    아무리 필요해도 기저귀는 선물같지 않죠
    같은값이면 귀여운옷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내일 아침 일찍 출발해요.
    옷 살 시간이 없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기저귀도 쓰는게 있을테니 과일과 돈이 낫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과일도 괜찮겠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