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카가 1월에 아기 낳아서 방문해요.
뭐 들고 가면 좋을까요.
기저귀가 젤 무난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첫째 조카라서 좀 많이 줬어요.
조카가 잘살기도 해서..ㅡㅡ
100 정도는 줘야 티가 나는 그런..
어쨌거나 물티슈나 케이크 . 좋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옷 + 돈봉투요
아무리 필요해도 기저귀는 선물같지 않죠
같은값이면 귀여운옷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내일 아침 일찍 출발해요.
옷 살 시간이 없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기저귀도 쓰는게 있을테니 과일과 돈이 낫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과일도 괜찮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