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4학년 1학기까지하고 한학기 남았는데 휴학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40 목록 댓글 11

졸업 후 진로를 아직 못 정해서 
4학년 시작할때 휴학해볼래 얘기했는데
칼졸업도 스펙이다 어쩐다 하더니 
한학기 남았는데 덜컥 졸업해버리고 소속이 없어지니 겁이 나나봐요
한 학기 남겨놓고 일년 휴학하는 경우 있나요? 괜찮나요?
휴학하고 영어 점수 따서 유학이나 대학원 생각중이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러니까요 저도 거의 일년은 남기고 휴학한다 들었는데
    한학기 남았는데 이제와서 휴학이라니...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우리아이랑 같네요 영어공부를 아직안했다는건 열심히 안한건데 괜히 시간낭비하는거 아닌지 잘 말해보고하세요 친구아이중에도 있어서 그냥 후회할수있어요 우리아이는 시험이 있는데 붙으면 졸업하고 아니면 유예한다고해요 그래도 혹시 몰라 졸업사진은 찍네요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요즘 다 마치고도 졸업유예도 많이 해요 취업이 그만큼 힘드니까 소속자체가 없는백수보다는 그래도 학생신분인게 나으니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저희 큰애가 작년 4학년 1학기다니고 방학때 나름 전공쪽으로 상받고 취업한다고 한학기 남기고 휴학했어요 취업이 되서 올해도 휴학할듯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주위에 그런 애들 종종 있더라구요
    스펙쌓고 한다고 인턴으로 많이들 회사 들어가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