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 후 진로를 아직 못 정해서
4학년 시작할때 휴학해볼래 얘기했는데
칼졸업도 스펙이다 어쩐다 하더니
한학기 남았는데 덜컥 졸업해버리고 소속이 없어지니 겁이 나나봐요
한 학기 남겨놓고 일년 휴학하는 경우 있나요? 괜찮나요?
휴학하고 영어 점수 따서 유학이나 대학원 생각중이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러니까요 저도 거의 일년은 남기고 휴학한다 들었는데
한학기 남았는데 이제와서 휴학이라니...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우리아이랑 같네요 영어공부를 아직안했다는건 열심히 안한건데 괜히 시간낭비하는거 아닌지 잘 말해보고하세요 친구아이중에도 있어서 그냥 후회할수있어요 우리아이는 시험이 있는데 붙으면 졸업하고 아니면 유예한다고해요 그래도 혹시 몰라 졸업사진은 찍네요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요즘 다 마치고도 졸업유예도 많이 해요 취업이 그만큼 힘드니까 소속자체가 없는백수보다는 그래도 학생신분인게 나으니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저희 큰애가 작년 4학년 1학기다니고 방학때 나름 전공쪽으로 상받고 취업한다고 한학기 남기고 휴학했어요 취업이 되서 올해도 휴학할듯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6 주위에 그런 애들 종종 있더라구요
스펙쌓고 한다고 인턴으로 많이들 회사 들어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