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홀케이크 보다 조각케잌이 더 비싼거아닌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167 목록 댓글 10

투썸은 조각이 더 싸네요?

용량대비 계산했을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ㅇㄷ 아니 그니까 님은 홀케익에서 나온 조각이 몇조각이라ㅜ생각하냐는거에요 ㅡㅡ 8조각이라 생각했는데 9조각일수가 있는거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미치겠다 이아줌니 진짜 ㅋㅋ
    같은종류의 케잌이 홀케익과 조각케익으로 각각 파는거 몰라요? 내생각을 왜자꾸 물어요? 내가 잘라서 판매하는게 아닌데 와 ㅋㅋㅋ 님 투썸 안가보셨죠?
    생블루베리 요거트 케잌 기준으로 설명할게요.
    조각케익은 234g에 8800 원이구요
    홀케잌은 723g에 38000 원이에요.
    이제 무슨말인지 이해가 가세여?
    그래도 이해안가면 능지이슈인걸로 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손바닥만하든 솥뚜껑만하든 각각의 중량과 가격이 써있잖아요. 와 개답답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6 댓글 쓴 사람들도 여러가지 가능성들을 이야기 해준것 뿐인데 넘 발끈하시네요.투썸에 공식적으로 이유를 물어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