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05|조회수276 목록 댓글 11

엄마가. 아파트 한채를 주셨어요 지금 매달 150 받고 있는데. 저한테 주셨는데. 지금 제가 빌라에서 살거든요 애들데리고 아파트로 이사해야하는지. 아님 빌라에서 살고 월세 받아서 살아야 하는지. 빌라도 우리집이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이럴경우 세금은 어떻게 되요? 살아계시니 상관없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상관있죠~ 증여세 엄청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원댓)돌아가셔서 받으면 상속이되면 세금 많이 나오니 지금받으면 증여니까 세금이 좀 작잖아요.. 그래서 명의변경을 해야할꺼구 그래도 아파트니 몇억은 세금이 나오지않나싶어서요.. 당장 몇억의 세금을 내야하는거죠? 잘 몰라서 물어요..한20프로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살아계시면 많이
    나와요 돌아가시면 받는게
    금액이
    크지
    않음 크게ㅡ낼곳도 없고 받을게 좀 있으면 많이
    내고 그렇쵸 달 150이나 받을 정도면 비싸것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05 빌라팔아서 증여세 내야하는거 아니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