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아파트 한채를 주셨어요 지금 매달 150 받고 있는데. 저한테 주셨는데. 지금 제가 빌라에서 살거든요 애들데리고 아파트로 이사해야하는지. 아님 빌라에서 살고 월세 받아서 살아야 하는지. 빌라도 우리집이에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이럴경우 세금은 어떻게 되요? 살아계시니 상관없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상관있죠~ 증여세 엄청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원댓)돌아가셔서 받으면 상속이되면 세금 많이 나오니 지금받으면 증여니까 세금이 좀 작잖아요.. 그래서 명의변경을 해야할꺼구 그래도 아파트니 몇억은 세금이 나오지않나싶어서요.. 당장 몇억의 세금을 내야하는거죠? 잘 몰라서 물어요..한20프로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살아계시면 많이
나와요 돌아가시면 받는게
금액이
크지
않음 크게ㅡ낼곳도 없고 받을게 좀 있으면 많이
내고 그렇쵸 달 150이나 받을 정도면 비싸것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05 빌라팔아서 증여세 내야하는거 아니에요?